영어교육전문회사 ㈜길에듀월드, 제천시와 MOU 체결

자체 개발한 영어학습 콘텐츠, 제천시 거주 학생 500명에게 2년간 무상제공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영어교육전문회사 ㈜길에듀월드, 제천시와 MOU 체결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밴드공유


자체 개발한 영어학습 콘텐츠, 제천시 거주 학생 500명에게 2년간 무상제공

제천시(시장 이상천)와 ㈜길에듀월드(대표 손길연)는 9일 제천시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학생과 시민들에게 최신영어교육 컨텐츠인 ‘Puzzlish’를 무상 제공했다.

이번 협약은 ㈜길에듀월드가 영어학습 동영상,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등이 지원되는 자체개발한 온라인 교육서비스 ‘Puzzlish’를 제천시 취약계층 학생들과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일반시민 500명에게 2년간 무상 기부하기로 하면서 체결됐다.


제천시장(시장 이상천)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영어교육 종합콘텐츠인 ‘Puzzlish’는 정부지원을 받아 청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공동으로 개발한 콘텐츠이며, 지역주민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정부지원에 대한 사회 환원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


(주)길에듀월드 대표(손길연)가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Puzzlish’개발을 주도한 ㈜길에듀월드 손길연 대표는 “시험을 대비하는 벙어리 영어공부가 아니라 퍼즐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스트레스 없이 뛰어난 학습효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영어학습콘텐츠(길맥학습법)를 개발했습니다.

길맥학습법은 카드, 퍼즐, 자석교구 등 다양한 학습교구를 활용하고 교구, 온라인학습, 교재를 병행하며 학습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영어를 놀이와 게임을 통해서 습득하는 획기적인 학습법입니다.”라고 말하며,

“제천은 제가 태어나고 학창시절을 보낸 고향입니다. 이번 기부를 통해 가정 형편상 영어교육 어플이나 컴퓨터교육 웹을 접하기 어려운 고향 후배들과 시민들께서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서 영어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기부를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무상제공되는 영어교육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하는 제천시민은 제천시청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043-641-5431)으로 신청하면 된다.



편집부  FCN FM교육방송 이승훈 PD(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