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중, 자유학기제 성과발표회‘드림콘서트’개최!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문수중, 자유학기제 성과발표회‘드림콘서트’개최!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울산 남구 문수중학교(교장 김영태)28, 자유학기제 성과발표회 드림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2018학년도 자유학기 활동의 다양한 결과물을 중심으로 공연 및 전시분야에 걸쳐 진행되었다.

1학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표현한 공연분야에서는 학생들의 차차차 댄스를 시작으로 모듬북, 오카리나, 핸드벨 연주, 뮤지컬 하이 스쿨 뮤지컬, 연극반의 창작작품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요와 더불어 랩·기타·피아노의 콜라보, 아카펠라, 보컬 등 자유학기 및 자율동아리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여 무대 참여학생 및 관람 학생 모두의 마음에 깊이 남는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특히
, 선생님들의 끼와 열정을 보여준 교사 동아리 문수밴드(김영태 외 8)의 공연은 학생들과 교사가 소통하는 진정한 화합의 무대를 선보였고 학생들은 열렬한 호응으로 교사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전시분야는
2,3,4층에 마련된 상설전시장 문수갤러리를 활용하였다. 학생의 흥미를 고려하고, 다양성을 추구하며 학생들과  끊임없이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학생참여 중심의 수업결과물들을 전시하여 학생들이 작품을 수시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문수중학교는
2013년부터 자유학기제를 시행해 오면서 해마다 피드백을 거듭하여 본교에 가장 적합한 꿈··꾼 자유학기제의 틀을 갖추고 각종 문화행사들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