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도서관에서 함께하는 이색 직업 체험

연수도서관 자유학기제 진로 특강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연수도서관에서 함께하는 이색 직업 체험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연수도서관 자유학기제 진로 특강

인천연수도서관(관장 김선미)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도서관에서 관내 청소년 학생들에게 이색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월 19일(토) 오후2시 연수도서관 평생학습 1실에서는 3D 프린팅 기술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3D 펜 체험』이 운영된다.

『3D 펜 체험』은 VR(증강현실)기술과 함께 더불어 미래의 기술로 각광 받고 있는 3D 프린팅 기술을 직․간접적으로 체험 해 볼 수 있는 시간이다.

3D 프린팅 기술을 함축한 펜으로 학생들이 상상한 다양한 이미지를 3D 입체 모양으로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앞으로 더욱 발달된 3D 프린팅 기술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11월뿐 만 아니라 12월에도 다양한 이색 직업 체험을 준비하고 있으니 인천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www.yslib.go.kr)을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032-899-7550~4)로 문의하면 된다.

앞으로도 인천연수도서관은 청소년 학생들이 평소 직접 체험하기 힘든 이색 직업을 도서관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며, 청소년 학생들이 도서관을 편하고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즐거운 진로프로그램을 적극 개발, 운영할 예정이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