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해서 더 즐거워요.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가족과 함께해서 더 즐거워요.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원장 강덕귀)은 도내 만3~5세 유아와 동반가족이 참여하는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토요가족체험은 매월 둘째
,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1일 참가인원은 100명 내외로 유아 1인당 보호자 포함 3인이 신청가능하다.

특히 넷째 주 토요일에는 동극
, 음악놀이, 인형극 등 주제가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체험학습 희망일
3주 전부터 충북유아교육진흥원누리집(http://www.cbiedu.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 가족 당 연 2회 신청이 가능하다.

, 체험 당일에는 유아정보 확인을 위해 건강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꼭 지참해야 한다.

오늘
(22, )23가족(70)이 참석한 가운데 음악놀이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하며 즐기는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한 학부모는
오늘 그 어떤 날보다 많이 웃고 즐긴 하루였다.”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 유아교육진흥원은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3월과 4, 8월에는 동극을, 5월과 6, 9월에는 음악놀이, 7월에는 인형극을 실시했다.

10
월에는 꿈 키움 큰 잔치행사가 있어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지 않으며, 오는 11월에는 음악놀이, 12월에는 인형극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