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fullness, Self 통증자연치유요가 도서 출간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Mindfullness, Self 통증자연치유요가 도서 출간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heal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mindfullness, self 통증자연치유요가] 는 (사)한국자연치유요가협회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의 대표인 이경희박사의 신간으로 코로나팩데믹 시대에 맞는 혼자서 따라할수 있는 통증자연치유요가를 다룬 책이다.

이 책은 집에서 누구나 혼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가 가이드북으로 이경희 박사가 인도, 태국, 중국 등의 나라를 다니며 체험하고 취득한 전통적 민간치료방법과 해부학, 정형학, 카이로프락틱이론, 체육학 분야의 다양한 치료적 요소를 포함하여 정리한 것이다. 자연치유요가는 요가동작으로 불균형한 신체를 인지한 후 온전한 상태로 회북시킴으로써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시켜주는 치료방법이자 기술이다.

또한 국내에서 최초로 대형병원에서 RCT(Randomized controlled trial:무작위임상연구)로 교정과 통증치유효능을 인정받은 의과적 기반의 메디컬요가이다.

사람의 신체 형태마다, 통증 질환별로 치유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계할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자연치유요가전문가교육의 목표라고 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요가동작들을 중심으로 선별해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고 치유와 예방 스스로의 신체저항력과 심신의 조화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2018년 출간된 통증자연치유요가바이블의 실전편으로 요가기능해부학, 척추질환 치유, 성인질환 치유, 근골격계질환(무릎통증, 고관절통증,좌골신경통,알르레기,소화불량,산전산후요가) 직장인을 위한 몸매를 위한 운동전후 해야 할 요가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사)한국자연치유요가협회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은 심성, 정서, 영성 교육을 포함한 의과학적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 양성을 위해 꾸준히 지도자전문가과정을 교육중에 있다.

2021년 첫 교육과정은 2월20일에 시작한다고 한다. 누구에게나, 어디서나, 질환별로, 대상자의 체형별로 요가프로그램을 구성할수 있는 지도자전문가과정이다.

위 협회는 차의과학대학원통합의학대학원 협력기관이며, 본 교육프로그램은 현재 통합의학대학원 에서 통합의학전공에서 정식 개설된 과목이다.


문의는

02-537-8877

www.nyoga.co.kr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linkClass=&barcode=9788970934471



healnews  nyoga201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