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를 통해 참전 용사들이 치유하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요가를 통해 참전 용사들이 치유하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heal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Nonprofit helping military veterans heal through yoga

?

John-mory는 자신의 국가에 봉사하고 지역 사회를 돕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나는 전쟁 중 심각한 화상, 총상, IED로 인한 부상을 가진 소아 환자의 모든 것을 보았다"고 그는 군 복무에 대해 말했습니다.

모리는 미 육군 특수 부대의 의료진이었습니다. 그는 Master Sgt로 은퇴했습니다. 나중에 구급대원으로 소방서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수십년 동안 최전선에서 일하는 것은 결국 감정적인 피해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가 안전한 장소에 있을때 22명의 동료들이 매일 목숨을 잃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때 Mory는 여러 전문가의 도움을 심리적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들을 적용했지만 그러나 그가 진정으로 치유를 시작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요가와 치료법을 결합했을 때 가능했습니다.

"요가와 마음챙김으로 제 삶을 되찾았습니다.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제 주변과 환경에 있는 것들에 대해 더 사려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후 그는 비슷한 경험을 갖은 경험자들이 고대 관습의 치유력을 발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른 전문가는 "외상 후 스트레스에 대한 대체요법으로 권장하지는 않지만 치료에 대한 놀라운 효과는 인정합니다.

통합접근 방식의 일부로 적절하다고 이야기합니다."

Mory가 바로 그가 이 독특한 형태의 운동과 명상을 통해 재향 군인들이 정서적으로 회복 할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의 창립자 입니다.


요가가 몸과 마음에 영향을 준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삶과 모든 스트레스 요인을 다룰 수 있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요가 프로젝트는 전국 도시로 확장되었으며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모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방식으로 국가와 지역 사회에 봉사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요가 연습에 대해 "자살예방에 대한 답이 아닐수도 있지만, 확실히 해결책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y : https//www.thedenverchannel.com

Kai Beech Posted at 12:05pm Apr 19, 2021






healnews  nyoga201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