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 원데이클래스 특강 개최 - 에너지의학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 원데이클래스 특강 개최 - 에너지의학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heal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 정규교육 시작과 앞서, 교육원에서 진행될 교육과정을 선보이는 원데이클레스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10월 강의는 오슈만의 책 (에너지의학) 역자의 직강이다.

"모든 것은 에너지다(Everything is energy). 이걸로 끝, 두 말 할 것 없다.” - 아인슈타인

양자물리학에서도 밝히고 있듯이 우주와 자연계, 인체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현상은 에너지적 현상이다.


의학에서 에너지적 관점을 도입한다면 치료와 건강 증진의 영역에서 상당한 발전이 이뤄질 것이며, 대부분의 대체의학적 치료법들도 에너지적 관점으로 설명할 수 있다고 한다.

본 강의에서는 에너지의학의 배경과 필요성, 인체에서의 에너지의학적 메커니즘, 다양한 에너지의학적 치료 분야 들을 살펴봄으로써 미래의학의 결정적 전망으로서의 에너지의학을 조명하고자 하는 목표를 두고 있다.

요가,운동,필라테스,수기요법등 다양한 대체의학 전문가들이 실은 모두 에너지치료를 근간으로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 평소 관심이 있거나 관련분야의 운동,치료로 활동하고 있는 분에게 좋은 강의라고 한다

이번 강의를 맡은 하태국원장은 제임스 오슈만의 책 (Energy Medicine) 역자로 서울의대 졸업, 암전문요양병원 원장, ()한국자연치유요가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강의는 2021.10.16() 오후2~5시 에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 ()한국자연치유요가협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8 44 나산스위트빌 4 404호)에서 진행된다고 한다.

비용은 5만원 (국민은행 814301 04 253118 한국자연치유평생교육원 ) ()한국자연치유요가협회 전문가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문의 전화는 02-537-8877



healnews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