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강화 자세를 보트자세만 아셨나요 ? 그렇다면, Lolasana를 해보세요

Tired of Boat Pose? You need to try Lolasana ?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코어강화 자세를 보트자세만 아셨나요 ? 그렇다면, Lolasana를 해보세요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 heal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Tired of Boat Pose? You need to try Lolasana ?


어강화 자세를 보트자세만 아셨다면 Lolasana를 해보세요

(Tired of Boat Pose? You need to try Lolasana)


과소 평가된 코어 강화 요가 자세로,

"코어 근력" 개발을 위해 대부분의 요가 수업에서 정기적으로 가르치는 자세는 Navasana(보트 포즈)입니다.

그외 코어단련 자세중 Lolasana는 상당한 팔과 코어 근력이 필요합니다.


Lolasana.란?

Lolasana를 펜던트 포즈라고 부르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몸이 말 그대로 팔 사이에 매달려 있고 약간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매트에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어깨 아래에 손을 놓고 손가락을 넓게 벌리고 체중을 팔에 옮기고

발목을 교차하거나 교차하지 않고 무릎과 발을 매트에서 들어 가슴쪽으로 당깁니다.

자세를 취할 때 모든 복부 근육을 사용하여 골반 전면을 흉곽 전면에 가깝게 당겨햐 한다는 것입니다.

엉덩이와 몸통을 타이트한 공처럼 만드는 동시에 엉덩이 굴근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강하게 허벅지를 가슴쪽으로 당깁니다.


완성자세


이 자세는 모든 복부 근육, 고관절 굴곡근 및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허리 측면을 강화하는 데도 좋습니다.


Lolasana는 복부와 고관절 굴근을 강화하여 다른 아사나 연습시 팔과 다리를 다양한 위치로 움직이는 동안 가슴, 등 및 복근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Lolasana는 다른 복근달련인 Navasana와 윗몸일으키기에 포함되지 않은 팔과 어깨를 강화하는 신경계를 훈련하여

일상 생활에서 무거운 문을 열거나 테니스를 칠 때마다 해야 하는 팔, 다리를 앞으로 움직이며 파워가 필요할 때를 위한 힘의 토대를 제공합니다 .



Lolasana의 해부학

-외복사근, 내복사근, 복직근-




Lolasana에서 골반 리프트을 위해 복직근, 외복사근, 내복사근의 세 세트의 복근이 함께 작용합니다.

복직근은 우리에게 친숙한 "식스팩 복근" 모양을 만듭니다. 외복사근은 복직근 옆에 놓여 허리 앞쪽의 나머지 부분, 허리 옆쪽, 허리 뒤쪽 부분을 덮습니다.

내복사근은 외복사근 아래에 있습니다. 외복사근의 섬유에 수직으로 골반 가장자리의 앞쪽과 측면에 부착됩니다.

그 외 팔, 가슴, 어깨에 힘이 집중되어 팔을 펴는 동작시의 팔의 삼두근과 대흉근, 전거근이 함께 작용합니다.


자세의 이점

다음은 Lolasana를 수행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더 나은 척추 건강

우수한 코어 운동

더 강한 팔, 어깨, 손목

향상된 균형 및 제어

집중력 향상

그러나이 요가 자세에는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허리 통증

고혈압

디스크 탈출 or 헤르니아


-Refernce-

https://www.sweatboxyoga.com.sg/core-yoga-pose-exercises-for-core-strengthening/










healnews  milife2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자연치유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